뉴트리케어, 헬스케어 부문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단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뉴트리케어(Nutricare 대표 김호범)가 뉴트리케어 이노베이션센터(Nutricare Innovation Center 이하 NIC) 활성화 추진의 일환으로 헬스케어 부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뉴트리케어는 앞서 지난 7월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오원리 일대에 R&D 헬스케어 센터와 RMI센터(Raw Material Innovation Center), 식품공장 등 첨단 분석 장비 및 집중화된 연구 기반시설을 갖춘 NIC를 설립했으며, 대내외적 인프라 확충을 기반으로 미래 경쟁력과 중장기 성장을 위한 기반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 역시 이러한 비전에 발맞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써의 브랜드 강화 및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헬스케어 분야를 비롯해 OEM/ODM 등 중점 사업영역을 비롯해 NIC 및 회사 소개, 글로벌 네트워크, 연구개발 등을 전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한 기업 정체성이 명확히 드러나도록 메인 디자인 브랜딩 및 브랜딩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으며, 방문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 및 경험(UX)를 개선했다. 이밖에도 PC나 스마트폰, 태플릿 등 각각의 디바이스 별 이미지 구현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하기도 했다.

뉴트리케어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한 뉴트리케어 헬스케어 웹사이트는 뉴트리케어의 비전과 철학, 기업문화 등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은 물론 글로벌 사업 성과와 R&D 현황에 대한 상세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라고 리뉴얼 배경을 밝혔다.

한편 뉴트리케어는 기술로 채워지는 아름다움, ‘뷰티 이노베이션(beauty innovation)’과 천연 생리활성 물질로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헬스 레볼루션(health revolution)’의 실현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은 물론 내면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차별화된 라이프 솔루션 구축을 추구하며, 다양한 뷰티디바이스를 비롯해 각종 미용 및 건강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 비욘드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