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케어, 강원특별자치도 ‘우수 기업’ 수상 영예

뉴트리케어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주관하는 ‘제5회 강원특별자치도 일자리 대상’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강원특별자치도 일자리 대상은 일자리 창출 및 고용 안정, 복지향상에 기여한 강원도 내 우수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신청‧접수를 시작으로, 해당 시‧군과 도에서 1차 서류심사와 정량펑가를 실시했으며, 2차 현장조사와 정성평가를 거쳐 최종 심사위원회 의결로 이어지는 세 차례의 철저하고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뉴트리케어는 올바른 근로문화 정착과 일자리 창출 기여에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이번 수상으로 고용환경개선사업 참여기회와 G1방송에서 제작하는 특집 기업 홍보방송,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사업 우대, 해외마케팅 우선 지원 등의 각종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강원특별자치도 일자리 대상 수상기업은 ◇대상=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 ◇우수=국제스틸(대표 노정협), 나노인텍(대표 박영식), 낙천(대표 성재기), 뉴트리케어(대표 김호범), 대화제약(대표 노병태, 김은석), 비피도(대표 박명수), 씨월드(대표 이학도), 은성글로벌(대표 이기세), 한솔에코패키징(대표 김형연), 휴젤(대표 한선호, 문형진) 이상 11개 기업이다.

한편, 제5회 강원특별자치도 일자리대상은 오는 15일 춘천 스카이컨벤션에서 개최되며, G1방송을 통해 도내 전역에 생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다.